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안동 용상차이나타운 짜장면 짬뽕 방문 후기

by 해바라기21 2022. 10. 5.
반응형




이번에는 경상북도 안동 용상에 위치한 용상차이나타운에 한번 가봤다. 점심시간이여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다.

주차공간이 넓어서 주차 하기 좋았다.
근데 손님이 꽤 많아서 늦게 오면 주차할 공간이 없을 것 같다.

주문하고 10분 정도면 바로바로 음식이 나와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기 좋았다:)

우리는 짜장면 + 짬뽕을 시켰는데 여기는 짬뽕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짬뽕이 훨씬 맛있었다.


먹기 전에 후다닥 찍은 사진📸
양이 많아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다.

단무지랑 양파는 셀프였다.
혼밥하러 온 사람도 꽤 많이 보였다.


짜장면 곱빼기 7,000원
짬뽕 8,000원

여기 안동사랑상품권 사용가능한 곳이였다.
지류형상품권, 카드형상품권, QR상품권 셋 다 가능했다.

지역사랑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어서 좋다:)



⭐️오늘의 별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