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안동역에서 동해역까지 기차여행

by 해바라기21 2024. 4. 8.
반응형





🚞안동역에서 동해역🚞
안동역 출발 첫차 오전 7시 45분

편도 11,500원

열차 출발 10분 전부터 승강장에 갈 수 있었어요. 안동역에서 동해역으로 가는 기차는 10시 58분 도착 예정이였는데 지연돼서 11시 10분에 도착했어요.






#샌마르🍕

마르더베스트 + 네이버리뷰 윙봉

24,900원
⭐️⭐️⭐️

여기부터는 강릉! 강릉까지 데려다줬어요. 빵 끝부분이 과자 아이비랑 비슷했어요. 바질이랑 토마토 그리고 페퍼로니와 고기가 조화로웠습니다. 개인적으로 ‘우와 엄청 맛있다’ 이런 느낌은 아니였고 무난무난 했습니다. 여기는 꼬막피자가 유명하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꼬막피자를 먹어보겠습니다. 다음에 강릉에 또 가겠죠..?





#강릉달떡젤라또🍨

강릉 순두부달떡 + 3월의 달떡

9,000원
⭐️⭐️⭐️⭐️

주문하면 바로 찹쌀떡에 아이스크림 싸서 만들어주셔요! 3월의 달떡은 딸기우유톡톡이였어요!! 제 취향은 순두부달떡! 일행은 딸기우유! 위치는 강릉성남시장 주변에 있어요.



#경포호

산책하기 좋게 잘 되어 있어요. 호수가 커서 4인 자전거를 많이 타더라고요. 저희는 경포대에 4월 7일에 갔는데 벚꽃이 만개는 아니어도 좀 피어있었어요. 그렇게 산책하다 보니 시간 빨리 가서 기차를 놓치게 됩니다..




#동해 샤인

47,000원

침구류가 푹신푹신하고 깔끔해서 가성비 좋았어요. 칫솔이랑 폼클렌징 등 어메니티가 잘 갖춰져있었어요. 큰 장점은 동해역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다는 점..!




#새마을식당 동해천곡점

열탄불고기 2인분 + 냉김치말이국수
28,800원
⭐️⭐️⭐️⭐️

열탄불고기 2인분 시키면 미역국이랑 파채, 상추 나옵니다. 밥은 따로 시켜야 했어요! 새마을식당 처음 가보는데 맛있었어요. 새벽 2시까지 해서 늦게 저녁 먹을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추천👍





🚞동해역에서 안동역🚞

11,500원
11시 2분 출발인데 지연돼서 11시 10분에 출발했습니다. 그래도 안동으로 바로 가는 기차가 있는게 어딥니까..! 경상북도에서 강원도까지 기차타고 갈 수 있어서 좋아요. 친구들이랑 기차여행으로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