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낵고 학생 유형 테스트ㅣ생활기록부

by 해바라기21 2021.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스낵고 학생 유형 테스트’를 가져왔어요. 학교 생활에서 일어나는 상황을 두고 어떤 생각을 하는지에 따라 과자 유형을 알려주는 테스트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유형이 나오셨나요?


교실 앞에서 자기소개 할 때 나는?

1.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며 친해지자고 한다.

2. 주목받고 싶지 않아 간단한 정보만 말하고 자리로 돌아간다.

저는 2번 선택했어요. 전학을 가본적은 없지만 조용조용히 친해진 것 같아요. 친해지면 엄청 말이 많아지는 스타일

옆 줄 학생이 나를 빤히 쳐다볼 때 나는?

1. ‘나한테 관심있나.. 설마 한눈에 반한 거 아니야?’ 온갖 망상을 한다.

2. ‘내 얼굴에 뭐가 묻었나?’ 거울을 본다.

2번 ! 너무 빤히 쳐다보면 거울로 확인할 것 같아요.


스낵고 생활기록부

별따먹자!

어렸을때 진짜 자주 먹던 쌀과자
친한친구는 새우깡, 상극인친구는 쫄병스낵 으로 나왔어요. 저는 새우깡이랑 쫄병스낵 좋아해요.




⬇️스낵고 학생 유형 테스트 하러 가기 ⬇️


https://snackgotest-ns.com/result/infp

스낵고 학생 유형 테스트

snackgotest-n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