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프라다 지갑 체인 리폼하기ㅣ프라다 지갑에 줄 달기

해바라기21 2023. 2. 22. 14:15
반응형
반응형


협찬X 광고 X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해바라기입니다!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한 날!! 2일 전 유튜브숏츠를 보던 중..

지갑에 체인을 연결해서 크로스로 메고 다니는 거예요!!

완전 꿀템 같아서 저도 한번 사봤어요.

근데 실망할까봐 일부러 기대치를 낮췄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블로그에도 추천템으로 알려야겠더라구요.

네이버에 ‘리폼 체인줄’ 이렇게 치면 많은 상품이 나와요. 저는 가장 리뷰 많고 후기 좋은 곳에서 샀어요!

⭐️준비물⭐️
펀치기계
체인줄
안쓰는카드



왼쪽처럼 체인줄만 오더라고요?

저는 그래서 안쓰는 카드에 펀치기계로 구멍 뚫었어요!



배송비 포함해서 만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저는 D링도 추가했는데 비추천해요.

가방이 아니라 카드지갑에 체인 달려면 굳이 D링을 추가할 필요가 없어요.



체인줄은 BG02에 125cm로 했어요!

키 160 후반이면 무조건 125 추천합니다!

사실 제일 좋은 방법은 줄자로 집에 자주 메는 가방 끈 길이 재보고 사이즈 비교하는 방법이에요!



펀치 기계로 양쪽에 구멍 잘 뚫어주세요!

저처럼 너무 안쪽에 뚫으면 고리가 안걸려요.

저는 그래서 밑에 쪽에 또 뚫어줬어요.






짠⭐️


생각보다 넘나 잘 어울려서 마음에 드는 것..⭐️



지갑 리폼해보고 싶은 분들은 체인줄 사서 크로스로 메고 다녀보세요! 저는 완전 만족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