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땅땅치킨 세트3ㅣ진리의 세트3

해바라기21 2023. 2. 22. 21:13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해바라기입니다!

오늘은 치킨이 너무. 너무. 너무.
땡겨서 땅땅치킨을 시켰어요.

뿌링클 먹을지 땅땅치킨 세트3 시킬지 너무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세트3 시켰어요.

가격이 엄청 올랐더라구요?

뭐 시킬때 가격이 안보이는 날까지 화이팅—!!

다들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 ~~

땅땅치킨 세트3번 리뷰 시작-!



귀여워서 찍은 땅땅치킨 스티커⭐️



이야 알차다 알차.
중학교때 엄마가 포장해오셔서 정말 맛나게 먹은 기억이 나네요. 여긴 어쩜 맛도 한결같이 맛있어!

매콤소스, 어니언머스터드소스 원래 하나씩 기본으로 오고, 저는 어니언머스터드소스 하나 더 시켰어요.

소스 200원 밖에 안하더라고요?



SET3번
땅땅불갈비 + 허브순살치킨
24,400원

야무지게 쿠폰 할인 받았어요~~
배달비 4천원 아니여서 행복하네요.
요즘 4천원인곳이 종종 있는데 배달비 비싸면 잘 안시켜먹게 되네요.



땅땅불갈비 야들야들한 오븐구이 식감! 같이오는 매콤 소스에 찍어먹으면 밥이랑도 잘 어울리네요.



허브순살치킨!
4가지 불닭볶으면 컵라면 한개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의외의 꿀조합이여서 강력 추천!



오늘은 저녁은 이렇게 땅땅치킨 세트3번을 먹어봤는데요. 아는 맛이 가장 무섭네요. 오랜만에 먹어도 역시 맛있는 맛!! 다들 맛있는 저녁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