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티스토리로 첫 달러 받기 성공 !

해바라기21 2024. 8. 23. 10:2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재테크하는 해바라기입니다 !

제가 드디어 첫 수입을 인출했습니다!

2021년 우연히도 도서관에서 애드센스로 돈 버는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 책에 나온 방법으로 코드 복사하고 설정하고 블로그 승인을 받는 방법이 복잡했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요즘은 많은 티스토리 선배분들이 코드 설정방법을 블로그에 간단하게 알려주셔서 저도 어렵지 않게 시작하게 되었네요.

처음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하루에 많은 달러를 벌었고 그 이후에는 글을 가끔 올려서 요즘에는 한달에 5달러 수익도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질 좋은 글을 많이 자주 쓰면 앞으로의 수익을 기대해도 되지 않을까요?

글을 쓰기에 앞서 여러 주제가 많은데 저는 경제에 대해 더 알고 싶고 사람들의 주 관심사라고 생각해서 설정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아직 ‘경제’의 ‘경자’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앞으로 이 주제로 끌고 나가는게 맞는가 의문이 많이 들었습니다. 계속해서 공부하고 탐구하는 블로거가 됐으면 좋겠네요.


소소한 수익이지만 이웃분들에게 공개합니다.
티스토리로 저의 10~100배의 수익을 내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고요. 자신만의 콘텐츠를 잘 창작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되네요. 앞으로 자주는 아니지만 블로그에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