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예천축산농협 축산물안심마켓, 한우프라자청하

해바라기21 2022. 8. 13. 12:11
반응형


1층 축산물안심마켓, 예천축산농협
2층 한우프라자 청하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해바라기입니다 !
오늘은 경북도청신도시에 새로 생긴 예천축산농협에 다녀왔어요. 호명초등학교에서 도보 10~15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새로 생겼다는 소식은 예~전에 들었는데 방문은 이번에 처음해보네요.

1층에 예천축산농협 + 축산물마켓이 있어요.
저희는 평일 3시에 축산물마켓에 방문해봤는데 사람이 2명정도 밖에 없었어요.

감탄떡볶이는 영업을 중단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청하가 생긴건 알았는데 이렇게 1층에 마트가 생긴 줄 몰랐네요. 청정수산이라는 곳에서 회도 팔고 있더라고요.

평일이라서 사람이 없는거겠죠..?
2층에 한우프라자청하 생겼다던데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뭔가 많은듯 많지 않아보이는 느낌
굉장히 깔끔하더라고요.

한우차돌박이 100g당 4,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불고기 한근에 5,000원 정도 하는 행사도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있었어요.

축산프라자라서 그런지 고기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다음에 고기 사러 한번 와야겠네요.

예천에서 키우는 소들을 이렇게 직접 살 수 있는게 신선해서 좋은 것 같아요. 거리가 멀다는 점 빼고는 괜찮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