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구미 시오도메 왕돈까스ㅣ시오도메라면ㅣ돈코츠라멘

by 해바라기21 2021. 12. 27.
반응형
시오도메 상모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미 시오도메라면 후기 및 메뉴 추천을 하러 왔어요! ! 저는 경상북도 구미에 위치한 시오도메 상모점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경상북도 구미시 상사서로77입니다! 1층에 파리바게트가 있고 시오도메는 2층에 있어요. 지인 추천으로 이번에 처음 방문해봤어요. 라멘이 맛있다고 해서 왔는데 왕돈까스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돈까스도 시켰어요. 왕돈까스가 사진보다 엄청엄청 커요.



메뉴판

메뉴판

제일 잘 나가는 메뉴 추천받았는데 왕돈까스, 시오도메라면, 돈코프라멘이 인기가 많대요. 저희는 왕돈까스2개 + 시오도메라면 중간맛 + 돈코츠라멘 총 메뉴 4개 시켰어요.



왕돈까스⭐️⭐️⭐️⭐️
왕돈까스가 먼저 나왔어요. 왕돈까스가 손바닥 3개정도 크기로 엄청 크고 양이 많았어요. 돈까스 고기 두께는 얇고 튀김옷은 엄청 바삭해서 맛있었어요. 완전 경양식 돈까스 정석이라고 생각 되더라고요. 근데 소스는 부어서 나오니까 찍어서 드시는 분들은 소스 따로 달라고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시오도메라면⭐️⭐️⭐️⭐️⭐️
국물이 얼큰하고 양이 정말 푸짐해서 좋았어요. 특히 숙주나물이 너무 아삭해서 더 맛있었어요. 맵기는 딱 중간맛 시켜서 그런지 적당히 매웠어요. 보기보다 그릇이 깊숙해서 안쪽에 양이 많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돈코츠라멘보다 더 맛있고 국물이 얼큰해서 추천!



돈코츠라멘⭐️⭐️⭐️
두툼한 차슈가 2개 들어있어요. 면이랑 고기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여기도 시오도메라면이랑 비슷하게 파랑 숙주나물이 들어있어요. 돈코츠라멘은 국물이 정말 담백해서 먹기 좋았어요. 돈까스랑 같이 시켜서 먹으면 최고 조합 !

오늘은 이렇게 구미 시오도메에서 내돈내산 리얼 후기를 남겼어요! 구미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보기 좋을 것 같아요! 가격대비 맛도 괜찮은데 양이 진짜 푸짐해요. 참고로 들어갈때 백신접종 완료 증명을 하고 들어가야했어요(2021.12.27일 기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