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푸라닭 콘소메이징 윙콤보ㅣ옥수수 치킨

by 해바라기21 2021. 1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방금 애드센스 신청을 하고 온
티스토리 블로거 해바리기입니다.

어떤 분은 애드센스 신청할때 글이 17개였는데
애드센스 승인되고, 어떤분은 20-30개정도 글을 올렸는데 승인이 보류되고 있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저는 일단 적은 글이 13개밖에 되지 않아서
승인은 안될 것 같지만 !  
승인 받는 기간동안 1일 1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네이버 애드포스트 승인이랑 뭔가 느낌이 다르네요.
아자아자 화이팅

푸라닭 콘소메이징 윙콤보 세트
20,900원

- 2,000원 (포장할인)

집 주변에 푸라닭 있으면
꼭 포장할인 받는 걸 추천

콘소메이징 치킨 윙콤보 ⭐️⭐️⭐️⭐️

별 한개를 뺀이유는 계속 먹다보니 물려서
가루치킨의 가장 큰 단점인 것 같아요.
평소에 콘소메이징 팝콘 좋아하는데 한번 엄청 먹으면
물려서 손이 잘 안가요. 그래서 별점 하나를 뺐어요.
근데 진짜 첫입 먹었을 때는 너무 맛있다고 생각해서
별점 4점 !

같이 들어있는 옥수수가 4-5개 정도 있는데 초당 옥수수같이 엄청 달았어요.
치킨 먹다가 옥수수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한번쯤 먹어보기 좋은 치킨 !



여러분들은 어떤 치킨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푸라닭치킨 메뉴 중에서는 고추마요+블랙마요 순살을 좋아해요!
푸라닭 순살은 다른 순살과는 다르게 진짜 촉촉하고 뻑살은 전혀 없어요. 순살 중에 제일 촉촉한 브랜드인듯 !

푸라닭은 고명이 진짜 신의 한수!
고추마요는 먹다 느끼하면 할라피뇨 먹으면 되고
블랙마요는 간장베이스에 바삭한 마늘후레이크가 진짜 잘 어울리고
오늘 먹은 콘소메이징치킨은 옥수수가 진짜 맛있어요!
가루가 진짜 많아서 이정도면 치킨 몇조각 더 버무려도 될 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가루가 많았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