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캐시워크] 걷기만 해도 돈 버는 앱 / 앱테크 추천

by 해바라기21 2021.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해바라기 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사용하고 있는 앱테크 중에 하나인 모바일 캐시워크를 소개하려합니다. 저는 이 앱을 이용해서 1월부터 7,061포인트 정도의 수익을 봤어요! 중간중간에 많이 쉬었는데 꽤 많은 수익이 나서 만족합니다. 캐시워크는 하루최대 10,000보 걸어서 포인트로 바꿀 수 있답니다! 저는 처음에 배경화면에 뜨기는 했는데 클릭해야 포인트가 쌓이는지 몰랐어요. 전원을 껐다가 키면 캐시워크 걸음수와 보물상자가 뜨는데 그 보물상자를 눌러줘야 포인트로 쌓여요! 앱테크를 처음하시는 분들이라면 캐시워크가 가장 무난합니다! 다른 거는 퀴즈도 여러개 풀고 출석체크도 매일매일 해도 별로 못받는데 캐시워크는 걷기만 하면 포인트가 쌓이니까 추천합니다.

1. 걸어서 포인트 적립하기

2. 돈버는 퀴즈 풀기

1번과 2번을 제외하고도 이벤트, 뽑기, 행운캐시룰렛, 5분게임, 친구 초대 등 다양한 포인트 적립방법이 있지만 1번과 2번이 가장 포인트 쌓기 쉬워서 추천드립니다! 특히 돈버는 퀴즈는 23,34포인트 이런식으로 줘서 더 잘 쌓을 수 있어요. 하지만 매시간마다 퀴즈가 있는게 아니랍니다! 퀴즈는 주로 초성퀴즈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뽑기는 포인트 걸고 해야하는데 안뽑히면 포인트 뺏겨서 비추천합니다. 100보 걸으면 1포인트, 1000보는 10포인트, 10000보는 100포인트랍니다! 매일 만보 걸으면 한달에 30000포인트 정도 만들 수 있어요! 걷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보는 거뜬히 가능하실 것 같아요.

이건 제가 모은 포인트 내역입니다. 저는 포인트를 에뛰드 상품권으로 교환해서 어제 온라인에서 쇼핑했어요! 7000포인트정도면 5000원 상품권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에뛰드 말고 치킨, 편의점, 햄버거, 커피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니까 유용하게 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특히 교환권은 선물로 다른 사람한테 줄 수 있어서 아주 유용합니다!
(제 추천인 코드 : KR6GWEL)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