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고 단가를 높이는 방법은 정말 다양한데 오늘은 '노출수'를 이용해서 광고 단가를 높이는 방법을 가져왔습니다.
<광고 단가를 높이기 위한 방법>
: 노출RPM이 적은 광고 차단하기
애드센스 계정에서 광고 단위마다 노출수, 단가가 다른데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노출RPM이 적은 광고를 차단하면 단가를 높일 수 있어요.
노출RPM은 무엇인가?
노출 RPM: 1,000회 노출당 노출 수익(RPM)은
1,000회 노출당 평균 수입입니다.
노출 RPM = (예상 수입 / 노출수) * 1000
노출RPM이 낮은 단가의 광고를 차단하고 높은 단가의 광고가 더 많이 노출되게 설정해보겠습니다.
1. 구글애드센스 > 보고서
2. 보고서 > 광고 네트워크
3. 광고 네트워크 > 기타 옆 화살표
4. 노출RPM 클릭
: 아래 사진처럼 노출RPM을 눌러서 노출RPM이 낮은 순으로 정렬해줍니다.
이때 노출RPM이 낮은 광고 네트워크 이름을 적어두세요 !
반응형
5. 차단관리 > 모든 사이트 > 광고 네트워크
6. 광고 네트워크 > 아까 적어둔 노출RPM 적은 광고 검색
7. 아까 4번에서 적어둔 노출RPM이 적은 광고 네트워크 '차단됨' 상태로 변경하기
노출 RPM = (예상 수입 / 노출수) * 1000
노출 RPM은 1000회 노출수 당 예상 수입이므로 노출 RPM이 0.01인 광고 네트워크는 차단시켜서 단가가 더 높은 광고네트워크가 티스토리에 더 많이 노출되도록 하는 방법이였습니다.
티스토리로 많은 수익 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생활정보 > 티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 크롤러 오류가 있으며, 이 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25) | 2022.01.22 |
---|---|
애드센스 승인 후 11일차 수익 공개 (41) | 2022.01.21 |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되다 (44) | 2022.01.10 |
내 티스토리를 네이버에 노출시키는 방법/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16) | 2021.12.28 |
티스토리 입문자들을 위한 티스토리에 구독버튼 표시하는 방법 (11) | 2021.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