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경북도청신도시 쌀국수 맛집 탐방ㅣ생각나서

by 해바라기21 2022.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웃분들 ! 요즘 잘 지내고 계신가요?
티스토리를 1월 ~ 3월까지 1일 1포스팅 하다가 쓰는 시간에 비해 수입이 거의 없어서 잠시 중단했답니다. 물론 네이버 블로그에 비해 수입은 조금 더 많은 편입니다. 하루에 10원 정도 .. 이번 방학때 열심히 적어서 목표 수익에 꼭 도달했으면 좋겠네요.

생각나서
위치 : 경북 안동시 풍천면 풍요3길 48-3 1층
메뉴 : 쌀국수생각 1개, 분짜생각2개
가격 : 8,000원 + 12,000*2
⭐️ 안동사랑상품권 가능 ⭐️



쌀국수가 진짜 맛집!
원래는 밥생각이라는 메뉴를 꼭 시켰는데 2022년 7월부터 메뉴가 대폭 없어졌어요. 월남쌈, 반미, 밥생각 등 메뉴가 인력부족으로 지금은 판매되지 않고 있습니다. 너무 아쉽네요.

왼쪽이 분짜생각 오른쪽은 쌀국수생각
쌀국수 면이 어마무시하게 많은 거 보이시나요?
여기는 메뉴 한개가 1.5인분 정도 돼요.
양이 진짜 진짜 많아서 배불렀어요.

이 가격에 양이 이렇게 많다고..?

마지막으로 분짜생각!
분짜에는 볶은 고기 + 상추 + 면 + 양파 + 파프리카 등이 있는데 새콤하고 감칠맛이 좋았어요. 근데 메뉴가 너무 적어져서 시킬 수 있는 선택지가 너무 좁아요. 분짜생각은 혼자서 먹기엔 소스가 질리는 맛이 있어서 2개 시키는 것은 비추천합니다. 두명이서 한개 시키고 다른메뉴 시키는게 나을 것 같아요.







오늘의 별
⭐️⭐️⭐️⭐️
맛은 여전히 맛있었어요.
별 한개는 메뉴가 줄어들어서 뺐습니다.
얼른 인력 충원이 돼서 다른 메뉴들이 다시 팔렸으면 좋겠네요 ! 특히 반미생각 !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알찬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