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카카오애드핏 심사 승인 13시간만에 되다.

by 해바라기21 2021. 12. 30.
반응형
카카오애드핏 매체 심사가 승인되었습니다.
카카오애드핏 신청 기준 : 티스토리 개설일 30일 이상이고 공개 발행글 수 20개 이상(3개월이내)
신청일 : 2021-12-29
승인일 : 2021-12-30


어제 공개 발행글 수가 딱 20개가 돼서 kakaoAdFit을 신청했습니다. 신청 당시에 심사하는데 3~4일 정도의 시간이 된다고 해서 좀 오래 걸리는 거구나 하고 기다렸는데 오늘 메일함에 들어가니까 승인 되었다고 메일이 왔습니다. 이렇게 빨리 될줄 몰랐는데 기준이 네이버 애드포스트 보다 낮은 것 같아요. 저의 최종 목표는 애드센스 광고 입니다.

내용이 좀 적거나 사진이 많더라도 공개발행 글 수가 20개이상이면 꼭 신청해보세요. 저도 그렇게 글을 많이 쓴건 아닌데 승인됐어요. 애드센스가 달리는 그날까지 카카오애드핏을 달아두려고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VS 티스토리 블로그


저는 2020년도 올해 5월에 7개 정도 글을 썼다가 12월 말에 다시 시작했어요. 그래서 원래대로라면 3개월 이내 발행글 수가 20개가 안됩니다. 하지만 저는 티스토리 '글 재발행'기능을 이용해서 다시 올렸더니 3개월 이내 발행글로 인정되었어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기 전에는 네이버 블로그를 열심히 운영하고 있었어요. 지금도 네이버블로그에 글을 포스팅하고 있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일 방문자수 100~200정도이고 글은 200개 정도 발행했는데 애드포스트 수익은 한달에 만원정도 들어오고 있습니다. 가끔 방문자수가 400명대 이상으로 올라갔다가 내려갔다합니다.

티스토리는 아직 애드센스 승인이 안돼서 오늘 광고를 단 카카오 애드핏이 첫 광고 수익입니다! 애드센스에 비해 승인이 잘 되는 만큼 광고비도 많이 작을 것 같아요. 예상이 안가서 찾아보니 다른 분들이 애드센스랑 카카오애드핏이랑 광고 다는 위치가 중복돼서 차라리 카카오애드핏을 안다는 걸 추천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하지만 전 아직 애드센스 승인 심사 중이라서 계속 달아두고 한달 차 수입 후기를 갖고 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