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마라나타 커피로스터스ㅣ경북도청 카페

by 해바라기21 2022. 1. 3.
반응형


경북도청 호명초등학교 주변에 위치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사실 연말에 다녀왔는데 지금 후기를 적고 있어요.

밥 먹고 후식 먹으러 왔어요.
진짜 배터질뻔 했어요.


카페 뒷편에서 찍은 사진
처음에 도청에 마라나타 카페 생겼을때 지나가다 봤는데 예뻐서 한번 와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와봤는데 메뉴도 정말 다양하고 분위기 있었어요. 전부 다 화이트톤이여서 인스타 감성으로 딱이더라고요.


왼쪽부터 소개하자면
오몽주스(오렌지자몽)
유자차
패션후르츠 에이드
딸기라떼
?
한개는 뭔지 잘 기억이 안나네요. 아보카도랑 이름이 비슷했는데 뭐였지..!!
쨌든 저는 딸기라떼 시켜서 먹었어요.
생딸기랑 꿀 우유 섞은 맛이에요.
집에서 만들어 드셔도 맛있을듯 하네요.

여기 바닐라라떼 진짜 맛있으니까 추천해요!


색감이 알록달록 예쁘네요.
원래 자몽에이드를 너무 좋아해서 집에 흥국자몽고농축액을 사다두고 직접 에이드를 만들어 먹어요. 그래서 오늘은 자몽에이드 안시키고 딸기라떼 먹었어요!



다들 연말에 가족들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벌써 2022년이라니 믿기지 않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